퀵바
비너스 블로그
비너스 페이스북
비너스 유튜브
비너스 인스타그램
비너스 eSHOP
고객센터 / FAQ
  • 뉴스&이벤트
  • FAQ
  • 상담과 제안

FAQ

질문 및 답변
  • 수선 접수 방법이나 수선비 및 수선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- 비너스, 와코루, 오르화, 솔브, 마더피아, 비너스슈 브랜드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정가 제품에 한하여
      2년(품질보증기간)이 경과하지 않았을 때 구매 매장 및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시면 수선 접수 가능합니다.
      (단, 세일 제품은 수선 접수가 불가하며, 동일 색상이 없을 경우 비슷한 색상으로 대체되거나 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       

      - 기본 수선은 건당 현금 5,000원 또는 패밀리카드 포인트 5,000점이며, 기본 수선 외에 추가 수선을 하게 될 경우 건당 3,000원 또는 패밀리카드 포인트 3,000점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
       

      - 수선 기간은 대략 10일~15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브라 수선 항목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    • 브라의 경우 둘레 늘림 및 줄임, 와이어 또는 어깨끈 교체 등 수선이 가능하며 컵이나 원단 교체 수선은 불가합니다.(단, 제품에 따라 둘레 줄임 수선이 불가하거나 부자재의 경우 동일 색상이 없을 경우 비슷한 색상으로 대체되거나 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
1 / 1

원하는 질문 및 답변이 없으신가요? 메일로 문의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